카테고리 없음

마케팅 글쓰는법

augusto 2025. 5. 6. 18:44

카피라이팅에선 정보를 다 빼는 것이 중요하다. 제목은 15자 이내로 해야한다.

 

목적을 확실히 하기

 

표본을 넓히기 (특정한 사람만 아는 말을 하면 안된다. 보편적인 사람을 타겟으로)

 

나를 찾는 사람이 뭘 원하는지 본능분석 해야함

 

글 쓸때 중요한것은 후킹, 가치입증이다. 그후 마인드 리딩, 즉 상대의 마음을 읽는 글로 체류기간을 높여야 한다.

 

매출 안오르면 절 죽이러 오세요. (후킹)

안녕하세요 연 매출 100억을 내는 기업의 마케팅을 돕는 전문가 입니다. (가치 입증)

마케팅을 할 때 손님이 끊이지 않는 상상을 하실 겁니다. 하지만 현실은 마케팅을 해도 문의가 별로 안늘고 어떻게 해야 하는지도 모르실 겁니다. (마인드 리딩)

 

1. 짧게 2. 직관적이게 3. 표본 많게 4. 가치 입증 5. 본능 분석과 반박 제거